의•치•약학 입시전문교육기관 프라임MD는 2015학년도 약대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12월 21일(토) 2시 가톨릭대학교(서울성모병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진학사 후원으로 2015학년도 약대(PEET) 입시설명회를 개최하며, 같은 날 부산 벡스코 APEC홀, 대구 경북대 글로벌프라자 2층 효석홀, 광주 조선대 기초의학부 303호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 핵심은 약대 입시 트렌드 분석과 합격을 좌우하는 PEET 고득점 학습방법을 통한 약대 합격전략 제시라고 프라임엠디는 전했다. 특히 매년 약대 합격자들의 PEET 평균이 상승하고 있는 만큼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데, 이에 대비해 프라임MD 만의 PEET 고득점 보장 커리큘럼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총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1부는 프라임엠디에서 준비한 약대 입시 트렌드와 PEET, 공인영어, GPA 등의 전형 요소별 준비방안, 약대 합격자 데이터 분석, 그리고 재학생, 휴학생, 비전공자 등의 합격생 케이스를 소개하고 상황별 맞춤 준비방안을 제시한다. 더불어 PEET 고득점을 위한 과목별 전략과 학습방법, PEET 상위 10% 합격생들의 학습패턴 분석, PEET 점수와 합격가능 대학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PEET 전문 석•박사급 교수진들의 과목별 학습가이드가 진행된다. 당장 겨울방학부터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들을 위해 과목별 접근 방법과 고득점을 위한 핵심 전략을 공개한다고 프라임MD는 전했다.

설명회가 진행된 이후에는 PEET 전문 석•박사급 교수진, 약대 합격생, 프라임엠디 약대 입시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1:1 상담이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이 시간을 통해서 본인의 현 상황에 맞는 체계적이고 직접적인 가이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설명회 참석 예약은 홈페이지(www.pmd.co.kr)에서 가능하며, 참석자들에게는 2015 약대 입시를 위한 모든 것을 담은 약대 입시 가이드북, 프라임MD 출신 합격생들의 이야기를 엮은 합격수기집, 4회 PEET 기출문제해설서(추첨), 프라임MD 회원가입비 50% 할인권, 20%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