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기능 강화와 원기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산수유가 최근 추운 날씨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소비자들로 하여금 주목 받고 있다.

산수유 열매에는 다량의 사포닌성분과 함께 신장에 좋은 유효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빈혈예방과 함께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특유의 강한 신맛이 방광의 수축력을 강화시켜 남성의 전립선염이나 야뇨증,요실금 치료법에도 효과가 있다.

 
그 밖에 산수유열매의 효능으로는인체의 면역력을 높여 체력을 증진시켜 주는 것으로기력이 없을때원기회복방법으로 인기가 있다. 또한 성장기 아이나 청소년들이 꾸준히 섭취할 경우 집중력을 향상시켜 두뇌활성화에도 도움을 준다.

산수유열매 먹는 법에는 엑기스나 즙 타입이 좋은데,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천연식품’으로 통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30년 전통의한방전문 프리미엄 식품회사인 영화식품의 ‘산수유즙’이 화제다.

영화식품은 엄선된 일등급 구례산 산수유와 30년 한방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100% 천연공법으로 제조하고 있다. 또한 제품 내 합성첨가물이 단 1%도 들어가지 않은 천연식품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중요시하는 주부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다.

영화식품(www.yh-food.co.kr) 관계자는 “콩팥에 좋은 음식인 산수유열매를 남성이 섭취할 경우, 전립선 기능을 강화시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 전했다. 한편 영화식품은 2년 연속 한방식품 최초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이라는 쾌거를 얻은 바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