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5일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3에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겨울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9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정기 할인 행사는 좋은 원료와 친절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2013년 마지막 할인 혜택이다.

특히, 재 구매 고객들은 최대 40%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할인 행사 외에도 특정 세트를 구매할 경우, ‘아쿠아베리어 로터스 에센스 미스트’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이 20만원이 넘는 고객들에게는 올 12월에 출시된 신상품 ‘링클 리페어링 핸드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하였다.

스타뷰티쇼에서 방송되어 큰 인기몰이 중인 낫츠 28레미디는 우리 피부 세포 속에서 물을 수송하는 역할을 하는 ‘아쿠아포린’이라는 단백질을 활성화시켜주는 ‘노팔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하고 뉴욕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 추출물이 모두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민감성 피부에 좋은 낫츠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한 서인영 스타뷰티쇼 시즌3의 마지막 결산인 스타뷰티쇼 뷰티 어워드에서 ‘트러블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의미있는 한해를 보내고 있다.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는 것은 피지를 배출하고 수분 함유량을 유지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지성피부와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 모두 고객들의 피부 트러블에 특히 효과적인 제품이며 남성화장품 전용 포맨 제품도 많은 남자들에게 지지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낫츠 공식 홈페이지(www.nots.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