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솜리조트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 리조트의 개관 1주년과 더불어 (주)리솜리조트의 창립 15주년을 맞이하하여 특별 스파클럽회원권을 런칭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제천,안면도,덕산 3곳에 각각의 다른 매력을 부각시킨 리솜리조트는 스파리조트로는 국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함과 동시에 전 객실 회원이용제도를 통해 회원권에 대한 장점이 특별한 리조트로 자리잡고 있다.

그 중 가장 늦게 오픈한 제천포레스트의 경우 자연 그대로의 멋과 형태를 유지함과 동시에 최신시설과 대규모의 스파리조트를 완성함으로써 최고의 힐링리조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이번 1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특별히 런칭된 '리솜스파클럽' 회원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리솜스파클럽 회원권의 경우 리솜리조트 3곳의 모든 스파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주중에 한하여 예약을 통해 객실이용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외에도 회원들에게만 제공되었던 스파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각 종 힐니스프로그램을 무료 또는 회원가에 이용, 리조트 내 편의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은 10~30%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천만원대 회원권으로 기존 리솜 멤버십 회원과 비슷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에 상당한 관심이 보여지고 있으며 이미 입회를 원하는 고객들이 상당하다. 현재 한정구좌로 창립회원을 모집 중인 이번 특별 회원권은 입회 후 5년 만기가 지난 후에 보증금을 돌려받거나 연장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고, 이용하는 인원수의 빈도에 따라 다양한 가격에 대한 멤버십 선택이 가능하다.

입회방식의 경우 싱글형 1,350만원(기명1매) ~ 패밀리형 1,900만원(기명4매)으로 총 4가지 유형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소수 창립회원일 경우에는 15% 할인된 금액으로 분양 가능하다.

5년 만기 후에는 입회 시 보증금의 전액을 반환받을 수 있으며, 기명카드 회원인 경우에는 메인스파무료이용, 스파 동반 4인 30% 할인혜택, 주중 리조트 객실 이용 시 회원가 이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혜택 내용과 회원권 분양 문의는 리솜리조트 마케팅부(02-3218-7270)로 문의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