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탄력 있는 가슴은 많은 여성들의 소망이자 꿈이다.최근 가슴곡선을 강조한 옷들이 유행하면서 아름다운 가슴을 위한 여성들의 열망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다.

그렇다보니 가슴사이즈에 대한 스트레스가 삼해 인터넷을 통해 가슴커지는 운동법이나 가슴마사지법,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크게하는법 등을 검색해보다가 여러가지 방법중에 가슴크림을 선택하는 여성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가슴볼륨과 가슴탄력까지 잡아주는 이브크림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브크림은 정품 보르피린을 사용하여 가슴크기를 키워주고 탄력도 잡아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보르피린 성분을 11% 함유하고 있어 특히 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가슴크림의 주된 성분은 보르피린 성분이기 때문에 구매 전 꼭 성분을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그 함유랑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는 것이 일반적인 것으로 실제 소비자들 또한 성분과 함께 함유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 하다고 한다.

가슴지방을 증식시키는 효과가 있는 보르피린 성분은 1%의 보르피린 농도에 노출된 지방세포분자가 6배까지 증가되었다는 실험 결과도 있다..

이브크림 관계자는 “ 보르피린 성분을 11%나 함유하고 있어 구매자들의 반응이 좋고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고 이를 통한 소비자들 사이에 후기를 공유 하면서 가슴커지는 크림을 찾고 있는 고객분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제품을 만들기 전에 미리 한국 여성들의 체질을 면밀히 검토한 후 만들었기 때문에 탄력이 사라진 작고 처진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