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동아 도전신데렐라 김소영씨 출연 캡처 화면
안면윤곽수술로 김소영, 러블리한 여신 변신 깜짝

동아TV의 메이크오버쇼 ‘New 도전! 신데렐라 시즌4’에서 피겨여왕 김연아를 쏙 빼닮아 완벽 변신에 성공한 김소영씨의 사연이 소개돼 화제다.

성형 전 김소영 씨는 무턱과 치아의 부정교합, 매부리코, 작은 눈으로 졸린 듯한 인상을 주는 얼굴과 볼륨감 없이 마른 몸매 때문에 심리적으로 매우 위축된 상태였다.

특징 없는 이목구비와 무턱 때문에 못생긴 물고기의 대명사인 ‘아귀’를 닮았단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심리적 위축은 더욱 심해져 갔다. 게다가 스튜어디스를 꿈꿨던 그녀는 몇 번의 면접에서 떨어지면서 외모 콤플렉스와 소심한 성격 탓에 깊은 좌절감을 맛봐야 했다.

그런 그녀의 수술을 집도한 신데렐라 성형외과 정종필 대표원장은 써클눈성형, 코 성형, 안면윤곽수술과 치아교정을 통해 부정교합과 턱의 기능적 개선은 물론 심미적으로도 뛰어난 개선 효과를 완성한 매우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라고 전했다.

수술 후 김소영씨의 모습은 지금까지의 메이크오버 쇼 주인공들과는 전혀 달랐다. 가족조차 못 알아 볼만큼 전혀 다른 사람처럼 확 바뀌는 것이 지금까지 흐름이었다. 하지만 김소영씨의 경우 최소한의 성형수술만을 선택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원래 갖고 있는 개성을 충분히 살린 아름다움을 완성해 가족간의 외모적 이질감을 극복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 이미지 출처: 병원 네티즌 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suddes.cafe
김소영 씨도 수술 후 훨씬 선명해진 이목구비와 또렷한 인상으로 이미지가 확 바뀌었음에도 부모님을 닮은 데를 완전히 지우지 않고 원래의 모습을 최대한 살려낸 점에 대해 대단히 만족스러워했다. 수술을 어렵게 허락했던 그녀의 부모님도 수술 3개월 후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말끔히 털어내고 꿈을 위해 재도전하는 그녀의 변화된 모습에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New 도전! 신데렐라 4’를 통해 비호감 ‘아귀녀’에서 김연아를 쏙 빼닮은 매력적인 얼굴로 다시 태어나 자신의 꿈에 도전하는 김소영씨의 이야기는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3시, 26일 밤 11시에 동아TV를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아TV의 ‘New도전! 신데렐라4’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면윤곽과 눈·코 특집의 스페셜 에디션 신청자를 모집 중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