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화장품 추천

동안의 조건은 얼굴에 생길 수 있는 미간주름이나 팔자주름 등의 잔주름 및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 없는 얼굴을 말하며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는 피부이다. 반대로 피부손상이나 노화가 시작되는 경우에는 피부가 처지면서 잔주름이 생겨나고 검버섯과 잡티 등의 피부색소침착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이러한 피부는 자외선에 심하게 노출되거나 피부노화가 진행되는 동안에 나타나는 현상이며, 피부노화를 늦추기 위해서는 주름이나 잡티개선에 좋은 피부관리법으로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다.

30대에는 피부 기능이 전체적으로 둔화되기 시작되는 시기로, 겉으로 보일 정도로 피부 노화 증상이 드러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이 시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아 피부보습크림으로 관리해 주지 않으면 미간주름과 이마주름 등의 잔주름 등이 쉽게 생겨날 수 있으며, 목 주름관리 역시 탄력크림을 사용하여 피부관리를 해 주어야 한다. 이때 사용하는 보습크림과 탄력크림은 피부재생에 좋은 기능성화장품으로 사용해 주어야 피부주름개선효과가 좋으며, 30대 피부관리를 위한 대표적인 피부재생크림으로는 달팽이크림, 콜라겐 앰플크림 등이 있다.

피부노화가 급격히 진행되어 피부잡티가 두드러지고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시기인 40대부터는 피부조직이 얇아져 피부의 탄력을 지켜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서서히 줄어들게 된다. 그러므로 콜라겐을 보충해 줄 수 있는 먹는 콜라겐인 콜라겐영양제나, 콜라겐벨벳마스크 등의 피부주름관리제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으며, 이러한 피부관리법은 주름살을 완전히 제거시키지는 못하더라도 서서히 늦춰주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주근깨나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잡티제거화장품 또는 주근깨 가리는 화장법을 이용해 주는 것도 40대 피부관리에 좋은 방법이다.

여성들은 50대가 되면 폐경이 오는 경우가 많아 극심한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부의 손상도 심각해 지는 사람들이 많다. 이 때는 피부의 검버섯, 기미잡티들이 쉽게 생겨나며 눈에 띄게 피부탄력이 줄어들어 주름살제거가 힘들어지는 시기이다. 또 수분크림 영양크림 등을 사용하더라도 피부의 각질층이 두꺼워 영양공급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보습제를 이용하여 가볍게 피부를 마사지해 주어 혈관의 순환을 도와주는 것이 50대 피부관리에 좋은 방법으로 손꼽힌다.

이와 같이 30대∙40대∙50대 피부관리는 잔 주름 없애는 법과 기미잡티제거방법에 대한 것이 주를 이루며, 피부재생을 전문적으로 도와주는 에스테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또 즉각적인 피부개선을 위하는 사람들은 주름제거수술, 기미잔주름치료와 같은 피부과시술을 받기도 한다. 피부노화증상 개선을 위한 대표적인 피부과시술로는 잡티제거레이저, 주근깨레이저, 자가혈 피부재생술 등이 있는데, 이러한 피부과시술은 비용이 부담스럽게 느껴져 쉽게 접하기 어려운 편이다

30대∙40대∙50대 여성 기초화장품으로 사용하면 좋은 피부재생화장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오랫동안 꾸준히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1위를 차지하며 세포라 단독 브랜드존을 오픈해 베스트상품을 수상하기도 한 RS의 안티 링클 스네일 앰플과 크림이 대표적이다. 안티 링클 스네일 앰플은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무려 70%나 함유되어 있어 쫀쫀한 점성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칙칙한 건성지성피부에 강력한 피부보습크림효과와 진정효과를 주어 물광 피부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력에센스 효과를 준다. 또한 이 피부 재생 앰플은 피부의 미세잔주름과 트러블의 흔적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페셜 에스테틱 화장품으로서, 콘드로이친 황산이라는 달팽이점액의 주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단백질결합 후 피부에 작용해 주근깨 제거 화장품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안티 링클 스네일크림은 스네일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식물성 영양 성분이 피부 속까지 채워주어 피부탄력크림으로 손색이 없는 달팽이크림이다. 이마, 미간 등의 미세한 잔주름과 팔자주름개선을 도와주는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탄력을 책임지는 콜라겐크림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안티링클 스네일 크림 주름개선화장품의 제형은 달팽이 점액질과 같은 느낌의 투명한 크림으로 되어 있으며,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피부결의 개선을 도와주는 효과가 탁월하여 피부 영양크림으로 추천한다. 최근 남자들도 점점 피부재생화장품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 남자화장품판매순위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대부분의 남성들은 거친 피부결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스킨로션으로 피부개선화장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안티링클 스네일크림을 사용하면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요즘에는 특별한 기념일이나 생일날 남자친구, 여자친구, 남편, 부모님에 관계없이 피부관리를 위한 기능성화장품선물이 대세이다. 생일선물로 받고 싶은 것 베스트로도 화장품선물이 꼽힐 만큼 최근에는 피부미용을 위한 스킨로션, 비비크림, 영양크림, 수분크림 등 화장품세트를 선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선물을 해야 도움이 될까?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군인이나 직장인에게 생일선물로 탄력크림영양크림을 주는 것도 좋으며 엄마아빠선물로 목주름크림이나 피부재생화장품을 추천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