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게임즈에서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http://3ya.daum.net)의 모바일과 PC 동시에 참여 가능한 출석 체크 이벤트를 1월 2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삼국야망’은 1일차 은전 20만점을 시작으로 2일차 식량 1만 상자, 3일차 장수 패키지 1장을 각각 증정한다. 누적 4일차는 철전 50, 5일차 넉넉한 은전상자, 6일차에는 장수 패키지 3장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매일 매일 푸짐한 상품이 쏟아지는 이벤트는 14일차 상품까지 준비돼 있다.

특히 14일차에는 영웅비급이라는 고급 아이템이 주어지며, 출석을 통해 얻은 장수 패키지는 2성~7성 장수 중 1명을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모바일로도 손쉽게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국야망’은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의 통합 서버 군단전을 위한 작업을 진행했다. 오는 2월 중 이벤트 서버를 통해 대규모 군단전이 펼쳐지며, 푸짐한 상품과 보상이 주어진다. ‘삼국야망’ 오픈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통합 서버 군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모바일과 PC에서 동시에 플레이 가능한 ‘삼국야망’의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