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업계 처음으로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 유모차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유모차임을 입증한 리안유모차가 오는 2월 7일부터 2월 16일까지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에이원베이비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댓글을 통해 소치 동계올림픽 응원메세지와 한국의 예상순위를 기재하면 응모가 끝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리안스핀LX 2014년형을 무료로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리안의 자사 쇼핑몰 ㈜에이원베이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리안스핀LX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리안의 상품기획 연구팀이 양대면, 등받이 각도조절 기능 등 유모차의 일반적인 기능에 아이의 성장과 엄마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을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했기 때문이다.

리안스핀LX의 가장 대표적인 기능이라 할 수 있는 360도 프레임 회전은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갖고 있는 기능이다. 엄마가 혼자 아이를 데리고 외출을 나갔을 때 손쉽게 한 손으로 양대면을 할 수 있도록 장착한 기능으로 단 5초면 가능하다.

또한 아이가 잠들었을 때 간이 침대처럼 편안하게 눕혀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트만 분리해서 집으로 데리고 들어올 수 있어 이동과정에서 아이의 숙면을 방해할 일이 없다. 더불어 굳이 화장실을 찾지 않고도 엄마들이 간단하게 아기의 옷을 갈아 입히거나 기저귀를 갈 수 있어 엄마들에게 실용적인 유모차로 사랑받고 있다. 실제로 유모차추천 리스트에 항상 리안스핀LX가 있다.

대한민국 1등 유모차답게 리안스핀LX는 안전에 있어서도 철저하다. 유모차에 승용차의 과학을 적용하여, 4바퀴 모두 독립적인 서스펜션은 물론 27cm의 대형 에어타이어를 장착해 아이에게는 흔들림 최소화, 충격완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엄마에게는 안정된 핸들링을 제공한다.

편의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리안스핀LX의 이러한 기능은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인정을 받았다. 소비자들의 합리적 구매선택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 소비자 테스트 기구(ICRT)에서 실시한 유모차 품질 테스트에서 고가 해외유모차를 제치고 만족등급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원베이비의 카카오스토리와 공식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