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주름개선 기능성 명품화장품 추천

오랜만에 동창들과 함께 만나 즐거운 시간을 나누다 보면 세월이 변해감에도 한결같이 동안 피부를 가진 친구들을 볼 수 있다. 동안피부의 비결을 물어보면 노안을 비웃기만 하는 얄미운 친구를 위해 동안 비결 및 단기간 피부 좋아지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피부과나 피부관리소에서 추천하는 동안 피부관리법을 살펴보면 동안 세안법부터 기미 없애는 방법까지 동안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을 볼 수 있다. 피부관리의 시작인 동안 세안법을 위해서는 여름겨울 계절에 관계없이 매일 아침과 저녁, 피부관리마사지에 좋은 영양크림, 수분크림 등 화장품을 사용하여 피부주름관리도 함께 해 주는 것이 좋다. 세안을 할 때는 먼저 미온수로 얼굴의 긴장을 풀어주고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클렌징을 사용하여 모공 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주어야 피부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피부에 기미나 주근깨가 심할 경우에는 기미잡티제거치료를 위한 피부관리실의 마사지를 받거나 기미치료전문 피부과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기미는 주름과 함께 노안으로 보일 수 있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항상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피부 좋아지는 법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남성, 여성기초화장품들을 살펴보면 팔자주름,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밑주름 등 피부과 주름제거 수술을 받지 않아도 주름예방관리에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을 많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노안을 동안으로 바꾸는데 도움이 되는 고보습 수분크림, 미백화장품 등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초화장품 종류이다. 또한 피부관리실에서는 보통 노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피부결 좋아지는 법으로 피부타입에 맞는 피부탄력증진 기능성화장품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을 동안피부 관리법으로 추천해 준다.

기미, 주름살 없는 물광 피부를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타입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며 피부타입은 크게 건성피부, 지성피부, 복합성피부로 나눌 수 있다. 건성피부인 사람은 항상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한 팩이나 마사지크림으로 피부마사지를 한 뒤에 고보습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으로 주름개선예방을 하는 것이 동안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지성피부인 사람은 세정력이 강한 클렌징을 사용하는 것이 좋고, 유분기가 적은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한 피부주름관리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동안피부 연예인이 동안 비결로 사용하는 명품 기초화장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연예인들이 피부관리를 하기 위해 사용하는 여성, 남성 기초 화장품과 색조화장품으로는 일반 기능성 화장품보다 주름개선과 화이트닝 기능 강화되어 피부결, 피부톤을 더욱 안정감 있게 도와주는 명품화장품들이 있다. 최근 청담동의 유명 피부과, 피부관리실에서 주름개선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피부과화장품브랜드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능성화장품 브랜드는 월 방문객 280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많은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특히 주름개선 라인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RS 안티링클 스네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주름개선 기능과 강력한 피부보습으로 동안피부가 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관리 에센스이다. 노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과 동안을 유지하고 싶어하는 사람들까지 모든 이들의 워너비 아이템이 된 안티링클 스네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인공색소나 벤조페논, 인공향 등의 화장품성분들이 무첨가 되어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안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고농축 달팽이 에센스로 소량의 사용으로도 피부탄력과 영양, 그리고 매끈한 피부결을 케어해 주는데 도움이 된다. 주요성분으로는 달팽이점액 추출물이 무려 85%나 들어 있어 일반화장품에 비해 보습효과가 약 1.5배 월등한 고보습 달팽이 에센스이다.

또 다른 명품 기초화장품으로는 SK2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가 있다. SK2 피테라에센스 대용량은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매장에 방문하면 매직링을 통해 스템파워크림, 블루밍에센스, 아이크림, 쉬폰크림파운데이션, 피테라에센스 포맨 등의 화장품 종류를 자신에 피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에스티로더는 최근 마이크로발효에센스를 출시하였으며, 해외직구사이트를 통해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향수 등도 찾아 볼 수 있다. ‘갈색병’이라 불리는 에센스 효과와 사용법은 온라인 후기를 통해 쉽게 알 수 있고, 매장에 가면 가격에 따라 30ml, 50ml, 100ml 용량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샘플도 받아 볼 수 있다.

남들이 부러워하는 동안 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피부 좋은 연예인들의 비결로 손꼽히는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제는 동창모임에서 당당히 고개를 들 수 있도록 노안에서 동안피부로 거듭나 보자.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