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꿀광 오일로 보습, 탄력, 광채를 한번에, 디랑(DRAN)

 

최근 떨어진 기온과 찬바람의 영향으로 피부에 더 많은 신경을 쓰게 된다.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더운 히터바람 등의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마저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같이 건조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오일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스킨케어 브랜드 디랑(DRAN)에서는 보습은 물론, 탄력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타민 꿀광 보습 오일 '원더 페이셜 비타민 E 오일" 을 출시했다.

원더 페이셜 비타민E 오일은 대표적인 항산화 기능을 하는 노화방지 비타민, 비타민 E (토코페롤) 이 함유되어 세포 내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피부 노화를 늦추는데에도 효과가 좋은 제품으로, 비타민E 성분을 비롯하여 호호바씨 오일, 아르간오일 등 보습케어에서 내노라 하는 대표적인 4가지의 순수 식물성 오일로만 이루어져있어 민감성 피부도 자극없이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10 無 라 하여 피부에 해로운 10가지 성분인 정제수/알코올/트리클로산/미네랄오일/ 탈크/GMO/인공향료/합성색소/벤조페논/동물실험 이 없다고 하니 자극없는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깐깐한 고객들에게도 더할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 될듯하다.

원더 페이셜 비타민E 오일은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오일을 1~2 방울 덜어 얼굴에 마사지하거나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윤기있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건조함이 심한 경우, 수분크림에 원더 페이셜 비타민E 오일을 한 두방울 섞어 바르면 오후까지 피부 속 당김이 없는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얼굴 이외에도 모발끝, 큐티클, 팔꿈치 등 보습이 필요한 어느부위에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강력한 보습력에 간편함까지 갖춘, 진정한 올인원아이템이라 보면 되겠다. 디랑의 원더 페이셜 비타민 E오일은 디랑의 공식 사이트(www.dra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