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수입가구 전문 업체 미라지가구는 이달 28일까지 미라지 전 매장에서 최대 10%의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은 매장 방문 구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로 미라지가구 매장에 봄을 맞아 새로 가구를 장만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미라지 가구는 평소 품질과 디자인이 뛰어난 미국의 유명 브랜드들을 직거래 방식으로 수입해 판매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여러 디자인의 가구 중에서도 특히 모던침대, 모던거실장, 모던가죽소파, 모던소파테이블, 모던식탁, 모던침구, 모던화장대, 모던책상 등 모던가구가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모던가구는 계절을 타지 않고 깔끔하게 실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어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가구 스타일로 미라지 가구에서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모던가구를 중심으로 이번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미라지가구의 관계자는 “이번 세일에는 많은 모던가구들을 중심으로 준비했지만 이 외에도 앤틱가구, 클래식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미라지가구는 지난해에 미라지 괌 오픈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올해는 L.A.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할 예정으로 미라지가구는 더욱 세계적인 가구 기업으로 나아가는 발판을 마련해가고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미라지 괌 오픈을 계기로 많은 명품수입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음으로 미국에 오픈 예정인 미라지 L.A.를 통해 세계의 더욱 많은 고품질의 수입 가구들을 합리적인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일 이벤트는 미라지가구 분당점, 명품아울렛, 일산점, 부산점, 대구점 등 국내 여러 지점에서 진행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