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춥던 겨울이 지나고 봄을 알리는 소리가 들려온다. 길거리를 나서면 봄을 맞아 산뜻한 옷차림과 그에 맞는 가벼운 화장 등 싱그러운 봄을 맘껏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상큼한 봄을 마냥 즐기고 싶지만 그러지 않은 경우도 있다. 옷과 화장이 봄에 맞게 가벼워 지다보니 얼굴에 기미와 잡티 주근깨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봄을 맘껏 누리지 못하고 오히려 걱정이 쌓여간다.

특히 햇살이 점차 강해지는 3월이 되면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어 기미, 주근깨 같은 잡티가 얼굴에 올라오는 등 색소침착도 발생하기 쉽다. 봄볕은 며느리를 쬐이고 가을볕은 딸을 쬐인다.”라는 말이 있듯이 겨울보다 봄에 자외선이 강해지기 때문이다.

자외선이 강해지면 피부 속 멜라닌 색소 이동이 더욱 활발해진다. 멜라닌은 자외선이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차단하지만 자외선에 자극을 강하게 받게 되면 오히려 색소침착을 더 빨리 일으켜 기미나 잡티를 유발하고 피부를 더욱 어둡게 만드는 요인이 된다.

실제 기미주근깨를 가진 사람들은 기미 주근깨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현실이다. 그래서 기미 주근깨를 없애는 방법을 찾고 시술을 받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얼굴 기미, 잡티, 주근깨 제거를 위한 Iris(이리스) 레이저토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토닝이라 불리는 Iris(이리스) 레이저토닝은 특히 동양인 피부 맞춤형으로 설계되었으며 기미잡티 등과 같은 색소침착으로 인한 칙칙한 피부상태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시술방법이다. Iris(이리스) 블루토닝은 피부 깊숙이 있는 색소 세포를 파괴하고 콜라겐을 생산하는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피부 기미나 잡티 치료는 물론이거니와 피부탄력 개선 효과에도 뛰어나다.

㈜블루코어컴퍼니(BLUECORE Company, 대표이사 김성민)에서 제작된 Iris(이리스) 블루토닝은 스마트 퀵 모드로 원하는 병변치료를 쉽고 빠르게 운영 할 수 있고 사용 중 저출력으로 보정제어 요청을 할 수 있는 점검 시스템과 서비스 지연, 과도한 비용청구 등을 해결할 수 있어 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RIS 블루토닝레이저는 색소병변 개선은 물론, 모공축소 및 피부탄력증진 효과를 보여 기미주근깨, 색소개선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짙어진 기미주근깨가 걱정이라면,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른 레이저토닝 시술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