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새해도 3월에 다다르면서 미리 여름을 대비해 가슴 사이즈를 키우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여성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부위로,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여성들이 처진 가슴확대나 가슴 키우는 방법을 찾아 콤플렉스를 극복하려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와 관련해 가슴 사이즈를 키우기 위해 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크림을 찾고 있는 여성들도 대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가슴확대크림 중에서도 가슴지방증식의 핵심성분인 보르피린 성분이 11%나 함량되어 있는 이브크림은 수술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면서 처진가슴을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크림추전제품인 이브크림이 추천하는 마사지 방법으로는 매일 아침 / 저녁 하루에 두 번 꾸준히 마사지를 하며, 중심부에서 가슴 전체로 가슴크림을 넓게 펴 바르는 게 중요하다.

가슴확대크림을 이용해 위의 방법으로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었을 때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가질 수 있고, 마사지를 통해 가슴크림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반응이다.

이브크림 관계자는 “식약청에서 인증된 제품으로 가슴확대에 가장 중요한 성분인 보르피린 함유량이 11%로 높은 수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해외 고가의 명품원료를 사용하여 믿고 사용하는 가슴커지는크림 추천 브랜드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제품을 만들기 전에 미리 한국 여성들의 체질을 면밀히 검토한 후 만들었기 때문에 탄력이 사라진 작고 처진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번 사용 시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에 비해 사용하는 양이 많은 가슴크림의 특성을 고려하여 시중의 다른 크림들에 비해 큰 용량을 자랑하는 이브크림의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슴크림 추천 브랜드인 이브크림의 자세한 정보와 고객 후기는 홈페이지 (www.evecream.co.kr)를 통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