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우리 아이 페스티벌’진행...최대 80% 할인

사진 = NC백화점 강서점, '봄 시즌 우리 아이 페스티벌'
사진 = NC백화점 강서점, '봄 시즌 우리 아이 페스티벌'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NC백화점이 20일부터 22일까지 강서점 6층과 8층 이벤트홀에서 ‘봄 시즌 우리 아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강서점은 아가방앤컴퍼니 8대 브랜드를 6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그 외의 국내 유아동복 브랜드의 할인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8층 이벤트홀에서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의류 브랜드 아가방과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 외에도 유아용품 브랜드 엘츠, 유아화장품 브랜드 퓨토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엘츠의 카시트, 방수요·겉싸개 등이 있으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러 모델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6층 아동복 매장에서는 인디고키즈와 유솔 등 이랜드리테일의 PB가 개발한 봄나들이 전용 상품 쉴드 점퍼와 인싸 팬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쉴드 점퍼와 인싸 팬츠를 상하의 세트 구매 시 약 1만 원 가량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가 시작하는 20일 하루 강서점에서는 봄철 필수 생활가전(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외)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금액대별 고객 사은품으로 나들이 용품(쿨러백, 휴대용 보틀 등)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 및 이벤트도 제공한다

NC백화점 강서점 관계자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유명 유아동복 브랜드인 아가방앤컴퍼니와 협력하여 기존에 없던 초특가전을 실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유아동 관련 용품 및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