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계의 SPA 브랜드 ‘스티멍(stimmung)’이 베스트셀러 립 컬러를 모아 ‘스티멍 Top 10 세트'를 구성하고 립스틱 1개 가격으로 10개의 립피스 득템 찬스를 제공한다. 

스티멍이 출시한 30개 컬러의 립피스 중 인기가 많은 10종 컬러로 구성됐으며, 세트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피부톤을 균일하고 촉촉하게 표현해주는 ‘스티멍 코렉터’ 정품 1종(랜덤발송)을 추가 증정한다.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유투브 영상 ‘봄 개강 메이크업’에서 유니크한 패키지와 제품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극찬을 받은 스티멍의 대표 인기 컬러 QV ML003가 이번 ‘스티멍 Top 10 세트'에 포함됐다. 

이 외에도 스티멍은 데일리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립피스 5컬러와 페이스 1종,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된 ‘Beginer set’, 코랄 메이크업을 위한 립피스와 아이섀도우, 코렉터로 구성된 ‘Coral Make up set’, 웜톤을 위한 립피스 모음 ‘Warm Tone Pakage set’, 쿨톤을 위한 립피스 모음 ‘Cool Tone Pakage set’ 등 알찬 구성의 세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스티멍 관계자는 “갓성비, 인싸템 등의 인기 수식어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실패 없는 쇼핑을 위해 마련된 특별 세트”라며 “스티멍은 앞으로도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소비자들에게 상황따라 기분따라 마음껏 골라 쓸 수 있는 컬러를 지속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티멍’은 립부터 아이섀도우,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모두 각각 3,5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가성비가 아닌 ‘갓성비’라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스티멍’은 무드, 분위기, 조율, 변덕이라는 의미를 가진 독일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