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전문 유학 유앤아이 글로벌 강남지사와 부산지사는 3월26, 27 그리고 29일 각각 호주 ACU대학교 (호주 카톨릭 대학교), 그리피스 대학교, UQ 대학 (퀸즐랜드 대학교)& IES (퀸즐랜드 대학 파운데이션) 그리고 Bond 대학 (본드대학교)에서 대학 담당자를 초청하여 한국 학생들을 위한 호주 대학 입학 1대1인터뷰 데이를 진행한다. 

호주 환율이 매일 최저가를 기록 하는 가운데, 현지 학교 담당자와 함께하는 인터뷰 데이는 합리적으로 호주대학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호주 대학교 진학여부 및 서류 검토와 함께 학생들 개인 이력에 따라 맞춤 별 입학 설명회를 진행 할 예정이다. 게다가, 호주 대학교 진학을 위한 패스웨이 입학과 대학어학부설 일반영어 과정, EAP, IELTS, OET준비반등 에 대해 자세한 상담이 이루어 진다. 유앤아이 글로벌은 호주 브리즈번에 본사를 두고, 멜버른 지사, 서울 강남, 부산 서면 유학원등 100% 직영회사 하나로 지난 22년간 운영 되고 있는 호주 전문 유학 회사로 유앤아이 글로벌의 모든 상담원들은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 및 호주 대학교를 졸업한 전문 상담가 그룹으로 개개인의 고객 맞춤 전문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ACU는 호주 국립 카톨릭 대학교로 호주 전역에 캠퍼스를 두고 호주 간호학과, 호주 사회복지 학과, 호주 교육 학과 등의 퀄리티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1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학이다. 

그리피스(Griffith)는 퀸즐랜드주 에 총 5개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국제학생 케어에 집중하고 있는 대학으로, 호텔 및 관광 경영학과 (전세계 9위), 디자인학부, 간호학등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퀸즐랜드 대학 (UQ)의 경우 호주 명문대들의 모임인 G8 대학의 멤버이며, 2019년 세계 대학순위 48위 랭크되어 호주 내 가장 아름다운 캠퍼스를 제공하고 있기로 유명하다. 그리고 경영학, 물리치료등이 유명하며 IT산업과 과학 발전을 위한 연구재원의 발견에 있어서도 선도를 이끄는 호주 대학교이다. 당일 퀸즐랜드 대학의 파운데이션 IES 담당자도 참석해서 1:1 맞춤 상담 가능하다고 한다. 

본드 대학교는 골드 코스트에 위치해 있는 대학으로 호주 재학생 만족도 1위에 선정될 만큼 좋은 커리큘럼과 아름다운 캠퍼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 과정, 법학과와 심리학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세미나 이후에는 호주 유학 후 가능한 호주 졸업생 비자, 호주 영주권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안내도 받아 볼 수 있다. 주최측은 세미나 참석 후 호주 대학 수속시 호주 학생비자 무료 대행 신청이 가능하며, 호주 도착 후 무료 픽업서비스부터, 현지 은행계좌 개설, 핸드폰 개통, 텍스파일 신청, 무료 픽업등 초기정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3월 마지막주의 호주 명문대학교 세미나는 유앤아이 글로벌 강남지사와 부산으로 직접 전화로 신청하거나, 또는 네이버 uhakexpo 조회 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