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리에 종방연한 드라마 별에서온그대의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별그대종방연장소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다.

강남에 위치한 하누림에서 진행 된 종방연 소식에 외국인 팬들까지 방문 사례를 이루며 드라마의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가운데 강남역에 위치하여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별그대 종방연 이 전에도 이미 강남역 회식집으로 유명한 하누림은 드라마 종방연 회식장소임이 알려진 이후 외국인은 물론 인근 직장인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시원하고 탁 트인 넓은 매장을 갖추고 있어 각종 파티나 모임, 회식 장소로 인기가 많고, 각종 소고기와 돼지고기 및 한정식을 제공하여 메뉴의 다양함도 장점이 되고 있다. 한식 100대 명인인 한국 옛맛연구소 소장 옥치민 이사와 신라호텔 7년 근무 경력의 권오추 이사 및 호텔조리사 출신 4인이 만들어 내는 다양한 메뉴는 먹는 이의 오감을 만족시킨다고 한다.

맛 뿐만 아니라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하누림의 한우는 강화섬의 고지혈증과 비만, 동맥경화 예방 효과가 입증 된 강화 약쑥을 먹인 한우(평균 1+ 등급)를 사용하는데, 작년 축산물 등급판정결과 횡성한우와 홍성한우를 제친 최고급 브랜드이다..

별그대종방연장소로 더욱 유명해진 하누림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6 동아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뉴에 없는 요리는 3일전 요청하면 제공 가능하다고 한다.  (문의 02 - 585 - 3435)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