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를 비롯해 서울대입구 이펀한세상, 다산금강펜테리움, 연수파크자이 등 수도권 아파트들이 가을 이사철을 맞아 대단위 신규입주가 진행되면서 일산고양가구단지3단지에 위치한 ‘바로크소파’가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에 대한 대방출을 통해 다양한 선택의 폭을 보장하고 가격 할인도 제공한다.

이번 대방출은 입주가구를 장만할 때는 주로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등 주로 브랜드가구들을 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에 가을 웨딩성수기에 따라 사하라소파나와 같은 신혼가구 수요도 증가하면서 신혼가구 세일도 함께 적용된다.

매장 내 가구들 가운데 우선적으로 혼수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세일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번 정기세일은 고양향동리슈빌, 길음래미안센터피스, 석관동 래미안아트리치, 킨텍스꿈에그린 등 여러 아파트 입주고객이 함께 몰림에 따라 혼수가구 외에도 여러 용도의 가구들을 함께 배치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신혼 혼수가구로 적절한 아쿠아소파 브랜드가구도 구입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신학기를 맞아 주니어가구나 학생가구의 수요도 늘어나 해당 가구의 재고도 크게 늘린 상태다. 

업체 측 관계자는 “인근 가구단지들인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김포가구단지를 둘러본 후 최종 방문하신 다음 비교선택 구매 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세일 폭을 크게 준비했고 가구들도 다양화 했다”며 “시흥은계호반써밋플레이스, 송도동일하이빌파크레인, 용산롯데캐슬센터포레 등과 같은 곳곳의 브랜드 아파트들에서도 방문하고 있어 고급아파트에도 적절한 가구들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