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어학연수 6개월 +호주 호텔인턴쉽 6개월 총 1년 코스가 추가 비용 없이 365만원에 등록할 수 있어 화제다. 총 연수비용 365만원으로 어학연수 6개월과 호주일자리까지 보장 된다.

365만원은 호주에서 인턴쉽 한달 급여만 받아도 커버가 되는 비용인 걸 감안하면 경제적으로 부담이 전혀 없다는 게 특징이다. 어학연수 받는 동안 생활비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시티잡 아르바이트가 제공이 된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작년 한해 3만5천명이라는 인원이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발급을 받고 호주로 떠났다고 한다. 그 중 과연 성공적인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경험을 하고 있는 사람은 과연 얼마나 될까? 의문이 아닐 수가 없다. 일단, 영어회화가 준비가 되지 않는 상태에서 무조건 돈부터 벌려고 하는 무모한 계획이 가장 큰 문제이다

또한 한국에서부터 철저한 영어공부를 하고, 떠나야하며, 호주에서는 절대 비싼 돈을 주고 처음부터 문법만 가르치는 학원을 다니지 말고 즉 수업방식이, 호주 현지 일자리를 구하기 위한 실전 영어 즉 job 교육 훈련을 받고 나에게 맞는 일자리를 구하는 게 가장 최선책이라고 전했다.

다른 문제는 호주에 도착해서 일자리가 보장이 된다고 하지만, 대기시간이 너무 길거나, 잡알선 업체에서 일자리 보장이 어려워지는 사례도 빈번히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이번에 호주워킹홀리데이 job센터에서는 한국에서부터 잡을 확정을 짓고 호주에 갈 수 있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큰 화제며, 이 또한 하루에 만원으로 비용으로 가능 하다고 하니,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 수가 없다.

프로그램 구성은 호주어학연수 24주+호텔 job 확정 인턴쉽 프로그램비용이 365만원이며 일반적인 비용보다 최대 350만원 정도 비용차이가 나며, 어학연수를 하는 동안은 수업이 끝나고 나머지 시간에 일을 하기 때문에 호주 도착 후 생활비 걱정도 없다고 한다. 사실 호주는 생활비가 비싸서 항상 고민인데, 이 부분이 해결되니 경제적으로 큰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호주현지 job 리크루팅 업체 http://www.spacenetwork.com.au 와 손을 잡고 현재 선착순으로 진행을 준비 중이며, 자세한 상담은 호주워킹홀리데이 강남/종로/부산/전주센터에서도 진행이 가능하다.

참고로 365 스펙업패키지는 이번 서울 코엑스 박람회에서도 홍보가 될 수 있으며, 코엑스 컨퍼런스룸 308호에서 3월29일 4시에 실시한다. 호주어학연수를 희망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마지막 스펙업 !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로 호주어학연수 후에 호주인턴쉽을 노려보기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호주워킹홀리데이 센터 카페(http://cafe.daum.net/inggizzang )또는 문의전화 02-2688-9471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