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스킨에서 사랑에 보답하고자 수분 미스트를 80% 세일이라는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판매 베스트 상품인 리스킨 미스트는 28000원의 정가에서 80% 할인 된 5600원 판매 중으로 1개의 가격으로 5개의 미스트를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건조한 바람과 자외선은 물론 꽃가루가 발생하는 봄철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미스트가 세일 중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봄철 피부고민을 해결 해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황사바람과 꽃가루는 봄철 피부의 수분을 빼앗는 주범으로 수분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 주어 건성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피부표면 노폐물을 제거해주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킬 수 있다.

이번에 80% 할인을 진행하는 RS 미스트는 1초 미스트라는 별명답게 미세 수분 분사막으로 피부에 뿌리는 즉시 수분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여 촉촉한 피부를 만들게 도와 준다. 또한 고보습 미스트로 피부 탄력을 증진시켜주는 살구즙이나 피부활력을 증진시켜주는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등 다양한 천연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트러블 없이 뛰어난 보습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으로 메이크업을 한 후에 피부에 뿌려주어도 화장이 밀리지 않게 분사 되기 때문에 외출 후에도 부담 없이 미스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 컨트롤 기능도 뛰어나기 때문에 최근에는 지성피부를 가지고 있는 남성고객들의 수요량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미스트 사용법은 간단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고 남성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화장품이다. 얼굴이나 목 등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필요할 때 수시로 사용하면 되는데 사용 전에는 눈을 감고 얼굴에서 3~4초간 스프레이를 해주면 된다. 뿌려주고 난 뒤에는 그대로 건조하거나 손바닥으로 가볍게 두드려 피부에 흡수시켜 주면 된다.

한편 이번 세일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고보습 미스트를 80% 세일?? 대박 !!” ”80%이나 세일하네.. 남는 게 있나??” “이런 대박 이벤트 쉽게 오지 않는데..” “언제까지 진행하는 거지??? 품절되기 전에 빨리 구매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