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 없이 맛있게 씹어 먹는 '콜라겐 큐브', 2주 용량의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 출시
- 블루베리&복숭아 맛, 흡수가 잘 되는 저분자피쉬콜라겐과 비타민 C성분 함유
- 3/28-4/24, 랄라블라 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동시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 = 큐브미 '콜라겐 큐브' 미니사이즈 출시 기념 랄라블라 프로모션
사진 = 큐브미 '콜라겐 큐브'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는 간편하게 휴대하며 콜라겐 섭취를 도와주는 2주 용량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출시했다.

큐브미는 2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의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 동시에 입점해 신제품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를 출시하고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진피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을 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탄력을 조절하는 기능을 한다. 콜라겐은 노화가 시작되면서 매년 꾸준히 감소하고 이와 함께 피부 탄력이 저하된 증상들이 나타난다. 때문에 체내에 부족한 콜라겐을 지속해서 보충한다면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콜라겐을 제대로 보충하려면 바르는 것보다 섭취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또한 콜라겐은 어쩌다 한 번 먹는 것이 아니라 매일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적이다.
 
새롭게 출시된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는 블루베리, 복숭아 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정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 번 4알씩 섭취하면 되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흡수가 빠른 저분자피쉬콜라겐 1,000mg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큐브미는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매장과 랄라블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2주 용량)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콜라겐 큐브’와 ‘워터뱅크 큐브’ 각각 3일씩 총 6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 ‘워터뱅크 큐브’ 미니 사이즈(2주 용량)가 함께 구성된 '랄라블라 전용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기획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콜라겐 큐브’와 ‘워터뱅크 큐브’ 각각 6일씩 총 12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 29일부터 31일까지 단 3일간 '랄라블라 전용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기획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만우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는 4월 말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G마켓, 11번가,  GS샵, 위메프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