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반전문 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JBP) 한국 법인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에서 병·의원 전문 태반화장품 필로플라 워터레이저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필로플라는 피부과 전문의와 제이비피코리아가 함께 선보인 태반화장품 브랜드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피부의 붉은기를 완화시켜주고 진정과 보습을 부여하는 화장품이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갖고 있으며,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출시 하자마자 병·의원과 에스테틱 샵에서 찾고 있는 제품이다.
 
압구정에 위치한 필로스의원 대표원장은 “시술 후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 상태에서 무거운 느낌의 제형은 오히려 자극을 줄 수 있고 바르기 불편한데 필로플라 라인인 수분크림과 워터레이저 크림은 가볍고 산뜻하고 바로 스며들어 만족한다”고 전했다.
 
신제품인 필로플라 워터레이저 크림은 도포 시 표면에 미세한 물방울이 생기고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 보습막을 강화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설명에 따르면 필로플라는 프리미엄 태반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사용된 태반추출물은 JBP사의 의약품과 같은 제조기술을 사용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고 있다. 태반에는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종합적인 비타민 조성분들이 다량 함유 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JBP(Japan Bio Products Co.,Ltd.)는 1954년 설립된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global 제약회사로 65년간 일본에서 태반제제만을 연구한 전문기업으로 태반 추출물을 이용한 전문의약품,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JBP Korea의 태반화장품 전문 공식 쇼핑몰 보니앤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