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가 아이들을 위한 믿고 쓸 수 있는 친환경 키즈 헤어 왁스 ‘아띠몽 이지 스타일링 헤어 왁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물로 손 쉽게 세정이 가능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으로, 어린이 제품에 맞게 유해 성분은 줄이고 자연유래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아이들의 연약한 모발에 영양을 준다.

또한 ‘아띠몽 이지 스타일링 헤어 왁스’라는 네이밍에서 보듯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세팅력을 높여 아이의 스타일을 장시간 유지시켜 주고,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잔머리 정리와 정전기 예방도 가능하다.

특히 아이들에게 유해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인공향료, 동물성 원료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대신, 초피나무열매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잇꽃씨 오일, 라벤더 오일 향 등 프리미엄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아울러 물로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씻겨 내려가는 친수성 성분으로 세정력까지 갖춘 제품이다.

뿌띠슈는 헤어 왁스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도 실시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뿌띠슈 깔끄미 치약, 3만원 이상 구매 시 뿌띠슈 아이스크림 글로스, 5만원 이상 구매 시 요조숙녀 뿌띠슈 백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뿌띠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