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르하임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르하임 지점들의 꾸준한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개최하는 ‘2019년 황금돼지 3000만원을 잡아라!!’ 장학금 이벤트 추첨 결과가 발표됐으며 당첨자의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됐다. 본사 정기 이벤트는 매년 전국 가맹점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의 행운의 주인공은 경기도 화성시에 거주하고 르하임 스터디카페 화성봉담점을 이용하는 선채영 학생이 차지했다. 

이번 장학금 이벤트는 총 3000만원에 달하는 상금과 푸짐한 상품으로 전국의 가맹점 고객 260명에게 지급됐다. 당첨자 10명에게는 100만원씩 장학금이 지급되고 2등에서 5등까지 당첨된 고객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지급됐다. 그 중 화성봉담점 선채영 학생을 비롯해 대구동천점, 포항두호점, 분당수내점, 안양1번가점 등 전국 총 10개의 지점에서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이번 행운의 주인공 선채영 학생은 “여러 독서실을 다녀본 경험이 있고 독서실에서는 잠이 많이 오는 편이라 독서실 가기를 꺼려한다”며 “제대로 집중하며 공부할 곳을 찾아다녔는데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분위기와 시설 그리고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 밀려오는 잠 때문에 힘들었는데 신기하게도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오면 잠이 오지 않고 오히려 집중이 더 잘 되었다. 가지고온 베개가 외로울 정도다”라며 르하임 이용후기를 전했다.

선채영 학생은 르하임에서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했을 때 ‘나와는 상관없는 일일거야.’ 라고 생각했으며 응모하고 나서도 바로 잊어버렸다고 한다. 당첨된 소식을 뒤늦게 알게된 선 양은 “주변 사람들이 대신 환호해주고 축하해 주어서 비로서 실감났다. 소중한 장학금은 헛되지 않게 사용할 것이고 흔하지 않은 기회를 주신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감사드린다.”라며 당첨 소감을 밝혔다.

24시 무인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르하임 가맹본사가 전액 후원하고 매년 진행하는 정기 이벤트는 전국 가맹점들과 상생하며 발전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다. 또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속박에서 벗어나 행복한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꿈을 응원한다. 이어 통큰 이벤트는 앞으로 더욱더 확대되고 지속될 것이다 라고 설명했다.

스터디카페 대표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르하임은 기업으로서 시장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업 본연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해야 할 의무가 있다.”며 “기부문화로 자리잡은 르하임 희망나눔 후원회는 가맹점주님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진 순수비영리단체로서 주위에 어려운 환경의 장애어린이를 돕고자 하는 모임이다. 아울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희망나눔 후원회 취지에 부응하여 법인 수익의 10%를 사회에 환원하며 르하임 임직원들 또한 자발적으로 약정한 모금액을 매달 기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맹본부와 지점이 이웃의 고통에 공감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르하임 공동체가 될 것 이다”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업계 선의의 힘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현재 총 100호점을 돌파 했으며 4월 응암점, 상도점이 오픈을 준비중에 있으며 5월 또한 충남대점, 여수여서점, 부천원종점 등 전국적으로 지점이 오픈 준비중에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장학금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르하임 가맹본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4월 6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