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소닉 퀸 아담램버트 (사진: '슈퍼소닉 2014' 페이스북)

'슈퍼소닉 퀸 아담램버트'

오는 8월 열리는 '슈퍼소닉 2014'는 4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퀸, 아담램버트의 출연을 발표했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그룹 '퀸(Queen)'은 1971년 결성해 'Bohemia Rhapsody', 'We will rock you'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세계적인 가수이고 아담램버트는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8'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퀸의 베이시스트 로저 테일러는 이번 내한에 대해 "80년대 초 서울을 방문했었는데 독특한 건물과 문화에 큰 감명을 받았다. 또한 한국에서 실력파 뮤지션 아담램버트와 공연을 하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또한 1991년 숨진 퀸의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자리를 대신하게 된 아담램버트는 "한국에서의 공연은 언제나 즐겁다. 오는 8월 퀸과 함께 무대를 꾸밀 수 있어서 엄청난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퀸, 아담램버트가 참여하는 내한 공연은 오는 8월 14,15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한편 '슈퍼소닉 퀸 아담램버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소닉 퀸 아담램버트, 엄청난 공연 꼭 보러가야지", "슈퍼소닉 퀸 아담램버트, 정말 기대되는 조합이네", "슈퍼소닉 퀸 아담램버트, 티켓 가격이 얼마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