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펀딩’ 의류광고와 기욤 뮈소 ‘아가씨와 밤’ 출판광고 등 다수의 광고제작을 진행했던 스틸메이커스튜디오(STEELMAKER STUDIO)의 드라마제작사 첫 작품으로써 캠퍼스로맨스와 취업준비생의 시련 등 대학교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로맨스와 현실을 다룬 웹드라마 ‘청춘타로’가 제작발표 및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서울시 강남구의 센터에서 진행된 ‘청춘타로’ 제작발표 및 대본 리딩 현장에서는 연출&기획 강성묵 감독, 김정선 PD, 초연 작가, 배우 정수환, 백재민, 인아, 최우정 등이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오는 6월 네이버TV 및 유튜브채널로도 릴리즈 예정인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기획&연출 강성묵 감독, 김정선 PD, 초연 작가, 고종원 촬영팀, 지의섭 음악감독 등의 구성으로 제작되며 취준생의 취업난과 스펙, 스터디, 대나무 숲, 인싸·아싸, 인턴쉽 등 요즘 우리 대학생들이 공감하는 키워드 단어들을 바탕으로 캠퍼스로맨스와 대학생, 취준생들의 시련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정수환 (현우 역), 백재민 (하균 역), 인아 (지민 역), 최우정 ( 희정 역) 등이 배역을 맡았다.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기존 웹드라마와는 다르게 선택이 가능한 결말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이를 위해 특유의 타로카드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와 더불어 내용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강성묵 감독은 “취준생들의 취업난에서 오는 아픔과 스터디에서 꽃피는 로맨스를 같이 다룰 수 있는 웹드라마 추천작품, 공감가는 웹드라마 순위에서도 기억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모바일이나 컴퓨터로TV보기처럼 시청이 편리한 웹드라마 이므로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 드라마 SBS ‘운명과 분노’, 웹드라마 ‘악동탐정스2’, ‘짝사랑 전세역전’, tvN ‘막돼먹은 영애씨’, 공익광고, 비발디 오션월드 광고 등에 출연한 배우 정수환은 주연 이현우 역을 맡는다.  △ 웹드라마 ‘썸터뷰’, ‘언제나 토요일’, 연극 ‘불편한 타이밍’, SBS ‘당신의 선물’, ‘수요일오후3시30분’, 박카스 광고 등에 출연한 배우 백재민은 주연 김하균 역을 맡는다.  △ KBS 드라마 ‘프로듀사’, tvN ‘응답하라 1988’, 이니스프리 광고 등에 출연한 탤런트/가수 인아는 주연 유지민 역을 맡는다.  △ 웹드라마 ‘쉐이크필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출연한 최우정은 정희정 역을 맡는다.

웹드라마 ‘청춘타로’는 오는 2019년 6월에 네이버TV 와 유튜브채널로 릴리즈 될 예정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