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회계사 자격증 전문학원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가 2020년 세무사/회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문과정 온라인 강의 패키지를 들을 수 있는 입문팩 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회계사 또는 세무사 과정을 선택해 입문팩 0원 세무사인강 강의를 신청하면 된다. 

최근 불안정한 고용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전문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공인회계사(CPA), 세무사(CTA)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이 같은 추세를 맞아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는 입문과정 무료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 이벤트 참여 시 회계/세무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는 입문수험생들도 쉽게 세무사/회계사 시험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15일동안 회계원리, 기초수학, 세법, 경제학, 상법/민법/행정소송법 입문과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최근 공인회계사시험/세무사 시험에 도전하는 비전공자, 대학생, 재취업 준비생들이 늘어나면서 기본이론 과정 수강 전 기초개념을 이해하고, 과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0원 입문팩은 높은 수강 신청률을 기록 중이라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본 무료과정을 수강신청 하면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 온라인 입문강의를 15일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스마트패스원 어플 설치 후에는 모바일로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추가혜택으로 입문PACK 수강 후 세무사인강 / 회계사인강 온라인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0원 PASS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5만원 할인 쿠폰과 교재배송 무료쿠폰 3매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세무사학원 회계사학원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는 0원 입문팩 외에도 회계사/세무사 시험 정보가 가득 담긴 합격가이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회계사/세무사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는 2020년 세무사 시험을 대비하여 종로학원에서는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세무사 주중/주말 기본완성 종합반 강의가 개강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는 ▲회계사인강 / 세무사인강 0원 PASS ▲T-PASS ▲대학생/직장인 프리패스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며, 2019년 상시 이벤트로 ▲신규가입 ▲갈아타기 ▲친구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입문PACK’ 관련 자세한 내용은 KG에듀원 미래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G에듀원은 법검, 교원임용, 회계ㆍ세무사, 평생교육, HRD, IT정보보안, 네트워크, 시스템, 자바, 데이터베이스, 코딩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 최근 KB증권을 기업공개(IPO) 대표 주관사로 선정해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