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는 새내기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대학교 클럽 대항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3일까지 도전 클럽을 선택하고 ‘클럽 회원 전원 자기 소개하기’ ‘우리 학교 캠퍼스 사진 올리기’ ‘교수님 가입 초대하기’ 등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1등 클럽에게는 100만원의 엠티 지원금, 2등 클럽 두 곳에는 각각 50만원, 3등 클럽 다섯 곳에는 20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 참여 회원 중 100명은 도토리 100개를 받을 수 있다. 도전 클럽 지정은 ‘동창/동문’ ‘학생/ 동아리’ 등 대학 관련 클럽만 가능하고, 최종 당첨은 참여 게시물 수, 활동성, 회원 수 등을 고려해 선정하게 된다.

또한 엠파스는 4월을 맞아 대학생들을 위해 ‘전문자료 찾아보고 A+ 리포트 완성하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엠파스가 보유하고 있는 한국학, 도서관, 판례, 특허 등 전문자료를 검색하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검색 지존에게는 디카, PS2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싸이월드 서비스팀의 안진혁팀장은 “현재 400여 개의 클럽이 대학교 클럽 대항전에 도전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등 대학생들에게 인기”라며 “개강을 맞아 최근 싸이월드의 트래픽이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