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학업과 업무 등 일상 생활에서 겪는 스트레스 및 울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렇듯 보다 깊은 수면을 취하는 데 어려움을 체감하는 이들은 현 상황을 적극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수면 환경을 개선하는 데 몰두하고 있는 추세다. 허리와 경추를 잡아주는 기능성 베개부터 향초까지, 그 양상은 각양각색이다.

이런 흐름 가운데 청주가구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 대전청주점’이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전 제품에 할인을 적용하는 자체적인 ‘봄 맞이 파격 세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슬립대전청주점 측은 보다 깊은 잠을 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 제품군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안한다. 쇼룸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제품을 체험해본 후 가장 편하게 느끼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하며, 수면 전문가의 1:1 컨설팅도 제공한다.

특가 행사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전 제품에 인하를 적용하는 내용으로 실시된다. 구입 희망자들은 고급형 매트리스 품목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고, 정상가보다 낮은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외 다른 제품군으로는 스턴스앤포스터와 포스쳐피딕, 썰타, 매그니플렉스, 옵티멈, 킹스다운 등 선호도 높은 매트리스 제품군이 전시된다. 

할인과 연관해 쇼룸 측 관계자는 “제품에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보다 확실하게 수면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을 위해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한다. 매트리스 관리 팁과 노하우 등을 들으면서 직접적인 제품 체험으로 확실한 구매를 도모하고자 한다면 최적의 기회일 것”이라 말했다.

이러한 행사를 진행하는 더슬립대전청주점은 청주 가구단지 및 대전 가구단지 일대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꾸준히 전개하는 한편, 구매자를 위한 실용적인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마련해 나갈 것이라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템퍼매트리스 및 다채로운 수입매트리스를 제공 중인 이 곳의 봄 맞이 파격 세일, 그리고 각 제품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