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가구공단 내 20년 기간 동안 직접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품질 좋은 원목가구만을 엄선하여 취급하는 프리미엄 원목가구 전문점 사려니가구가 올해 3월부터 인기상품 신상 입고와 함께 신혼가구, 입주가구, 1인 가구 등 원목가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프리미엄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사려니가구는 매 시즌마다 정기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특히 작년 겨울맞이 할인행사를 시작으로 현재도 원목가구 외에 젊은층에서 인기가 높은 천연 대리석 식탁, 세라믹 식탁처럼 모던, 빈티지, 북유럽풍 등의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전시하여 마석가구단지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려니가구 담당자는 “마석가구단지에서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자리를 지키면서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전시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홈인테리어 분위기에 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며 “프리미엄 원목가구를 취급하는 원목가구 전문 아울렛 이름값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원목가구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려니 가구는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네이버 리빙판 입점과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과 소통에도 힘쓰면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가구시장에 뻗어나가고 있다.

또한 사려니가구에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나 입주가구, 신혼가구, 1인가구 등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사려니가구’를 검색하거나 방문 전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고 조언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