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전경
사진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전경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어린이날을 맞아 북유럽에서 온 힐링 아이콘 ‘무민’이 서울신라호텔에 뜬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핀란드 캐릭터 ‘무민’과 손을 잡는다.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동안만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무민’ 캐릭터들로 꾸며져 아이들에게 가장 즐거운 하루를 선물한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과 ‘어번 아일랜드’는 물론, 수영을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 좋은 아웃도어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 컵(1개)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특별 상품이다.
 
‘버거&치킨 플레이트’는 ‘ ‘포 핸즈 버거’ 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과 미니 샐러드로 적지 않은 양을 자랑한다. ‘포 핸즈 버거’는 치즈, 치킨, 새우, 그리고 데리야끼 버거로 구성된 각기 다른 4개의 미니 버거가 하나로 합쳐져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무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또 다른 패키지 ‘키즈 딜라이츠’도 함께 선보인다.
 
‘키즈 딜라이츠’ 패키지 고객에게는 포근하게 안을 수 있는 ‘무민’ 대형 인형 1개가 제공되어, 자녀에게 멋진 선물이 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와 차이가 있다. 고객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두 패키지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과 ‘키즈 딜라이츠’ 패키지 모두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의 패밀리용 상품으로,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만 이용 가능하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컵(1개) △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무민 인형(1개) 및 무민 타월(1개)로 구성되며, 가능시 △엑스트라 베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키즈 딜라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무민 인형 1개 △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가능시 △엑스트라 베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