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은 가정의 달 5월이다. 이 때가 되면 사람들은 어떤 선물을 소중한 사람에게 하면 좋을 지 고민하게 된다.

특별한 날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케이크이다. 유명 베이커리에서 나오는 만들어진 케이크를 사기 보다 직접 자신이 정성들여 만들거나, 원하는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우리나라의 떡을 이용한 떡케이크는 건강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선물 아이템으로 관심 받고 있다.

울산 앙금플라워 러브말랑은 100% 주문제작으로 고객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앙금플라워, 화과자, 떡롤케이크 등을 구매하거나, 직접 배워볼 수 있다.

좋은 재료와 설기, 필링을 모두 만들어 사용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러브말랑은 이런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클래스도 준비했다. 정규, 심화 ,취미, 속성반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목적에 맞게 진행할 수 있다.

심화반의 경우 직접 매주 다른 설기를 찌고,앙금 플라워 파이핑, 어레인지, 조색이 진행되 더 깊게 배워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일반 케잌과는 다르게 직접 좋은 재료를 사용해 제작해 만들기 때문에 디자인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에 특별한 날, 좋은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러브말랑 관계자는 "좋은 재료를 이용해 정성스럽게 만드는 선물은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고, 주는 사람도 행복하게 만든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