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ton Technology의 게이밍 브랜드인 HyperX(하이퍼X)는 4월 22일 ‘하이퍼X 클라우드 플라이트 와이어리스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클라우드 플라이트(Cloud Flight)는 2.4GHz에서 방송되는 50mm 드라이버로 게임 내에서 몰입할 수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90도 회전 이어 컵으로 밀폐된 컵 디자인은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게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라우드 플라이트는 LED 효과, 마이크 음소거, 전원 및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내장형 컨트롤과 3극 아날로그 오디오 연결을 지원해 배틀 스트라이크를 필요로 하는 그 어떤 곳에서도 강렬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C, PS4™ 및 PS4™ Pro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30시간(헤드폰 볼륨 50%로 테스트 시)의 배터리 수명은 현재 마켓에서 가장 긴 것으로 게임의 자유와 편리함을 더한다. 여기에 TeamSpeak 및 Discord 인증과 탈착식 소음 제거 마이크가 포함돼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의 면모를 갖췄다. 

클라우드 플라이트는 4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SSG와 롯데아이몰에서 179,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하이퍼X 마우스 패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4월 30일부터는 일렉트로마트, 삐에로 쇼핑, CJ몰, AK몰 및 인터파크를 포함한 모든 하이퍼X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HyperX 관계자는 “클라우드 플라이트는 최고 수준의 와이어리스, 배터리 수명, 탈착식 마이크 등으로 짜릿한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주는 헤드셋”이라며 “사전구매 시 마우스패드를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yperX(하이퍼X)는 독립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로부터 탄생한 15년의 역사를 가진 게이밍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고속 메모리, SSD,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USB, 마우스패드 등의 게이밍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