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의 하미영 대표가 다가오는 5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2019 K-Beauty Expo Shanghai’ 상해 뷰티 엑스포 박람회에 참여한다.

KINTEX, CIBE에서 주최한 이번 상해 박람회는 상해 홍차오 위치한 컨벤션 센터인 NECC전시장 7.2홀에서 개최된다. 총 200개사 중 한국기업 약 75개사가 참여해 85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해외바이어와의 1:1 비즈니스 매칭 및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상해 박람회를 통해 전시회 폐막 다음날인 5월 9일 목요일은 특별히 중국 내 최대 고객 유입량을 자랑하는 온라인 플랫폼인 ‘타오바오’ 내에서 온라인 판매 실적이 높은 파워셀러를 초청해 1:1 B2B 수출 상담회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인플루언서 ‘왕홍’ 생방송에 기업이 참여해 제품 홍보 및 생방송 판촉전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코코스랩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의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OEM 및 ODM 에 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