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의 색다른 매력 느낄 수 있어

사진 = KLPGA
사진 = KLPGA

[데일리그리드TV =신민희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는 지난 2일, '2019년 제11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 KLPGA투어 상금순위 60위 이내의 선수(해외투어 활동 선수 제외) 중 언론사와 타이틀스폰서, 일반인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11명의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은 골프웨어, 스포티, 세미정장의 총 3가지 콘셉트로 촬영됐다.

필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골프웨어 콘셉트 이외에도 스포티한 콘셉트와 세미정장 콘셉트를 통해 선수들의 일상적이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세미정장 콘셉트는 KLPGA 대회가 다수 개최된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의 아름다운 골프 코스 내에서 촬영돼 눈길을 끈다.

KLPGA는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을 활용하여 KLPGA 월페이퍼, 캘린더, 연하장 등 다양한 제작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3일부터 2019시즌 KLPGA투어의 일곱 번째 대회인 ‘제6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이 사흘간 펼쳐진다. 필드 위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한 KLPGA 홍보모델들이 이번 대회에서 선전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대회를 즐길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민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