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동료 ‘게브’ 공개, 언네아드 세력 모두 등장
신규 길드 콘텐츠 ’길드 주간 월드 보스’ 오픈, 새로운 재미 제공
5월 ‘5지다’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역주행 대명사’ 다섯 돌 넘어선 모바일게임 대표 스테디셀러

사진 = 꾸준한 업데이트로 인기 지속 중인 게임빌 ‘별이되어라!’
사진 = 꾸준한 업데이트로 인기 지속 중인 게임빌 ‘별이되어라!’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동료 ‘게브’가 등장했으며, ‘게브’는 언네아드 세력 소속으로 대지의 방랑자로 불린다. 

새롭게 등장한 ‘게브’를 포함해 언네아드 세력 신위 동료 9명이 모두 공개됨에 따라 신규 보유 효과와 마스터 업적 및 장신구가 추가되었다.

기존에 ‘칠태량’, ‘이스타 샤락함대’, ‘타락의 칠죄종’ 등 특정 세력의 동료들을 모두 보유하면 클리어할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되고, 보상으로 특별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이다.

또, 신규 길드 콘텐츠인 ‘길드 주간 월드 보스-오딘’을 새롭게 오픈하였고, 캐릭터와 4명의 동료, 5명의 도우미 동료로 파티를 구성하여 강력한 월드 보스 ‘오딘’을 물리치면 길드원 전체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동료 ‘게브’(위)와 ‘5지다’ 이벤트 이미지
사진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동료 ‘게브’(위)와 ‘5지다’ 이벤트 이미지

이밖에도 5월을 맞아 ‘5지다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뽑권’,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다.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 ‘어린이 티히의 오디세이 임무’, ‘별의 마블 이벤트’, ‘다시 돌아온 자원 쟁탈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보상도 제공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다. 

‘역주행의 대명사’로 불리며, 서비스 다섯 돌을 넘어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이며, 유저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한 꾸준한 업데이트가 롱런의 비결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