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이 다가오며 평소에 감사의 인사를 잘 전하지 못했던 친인척과 주변의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려는 이들이 많다.

주름 개선, 미백 개선 등의 기능이 있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이 있는 명품 화장품은 가격이 비싼데도 불구하고 어버이날 인기 선물 순위로 항상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명품 화장품 가가알로에에서는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효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 세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가가알로에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아데노신과 나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라율진 기초3종 세트를 현재 어버이날 기념 7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가가알로에 라율진 라인은 기존의 명품 화장품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판 화장품의 중간 유통을 줄여 거품이 빠진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세트 상품인만큼 부모님 선물로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가가알로에는 파라벤류, 인공색소, 벤조페논, 탤크, 트레탄올아민 5가지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화장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합리적인 명품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가가몰 안정규대표는 “그동안 화장품 제조 및 도소매의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해왔으며, 그 결과 가가알로에 ‘라율진’이 만들어졌고 이번 어버이날 기념으로 70%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감회를 밝혔다. 

현재 가가알로에 라율진 세트는 가가몰에서 상세 상품 설명, 리뷰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70%할인된 가격으로 2천세트 한정판매 중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