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의 키즈 가구와 소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한샘 키즈 전문관 ‘샘베베’
- 릴레이 특가, 추가할인 혜택 등 샘베베 오픈 기념 5월 한달 간 풍성한 이벤트

사진 = 한샘 키즈 전문관 '샘베베'
사진 = 한샘 키즈 전문관 '샘베베'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샘의 키즈 관련 가구와 소품들을 한 곳에 모은 한샘몰의 키즈 전문관 ‘샘베베’를 오픈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샘베베는 한샘몰의 각종 키즈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아기 방을 꾸미고자하는 엄마들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09년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수납장 샘키즈부터 모모로, 아드망, 각종 소품 등 아이방을 꾸며줄 수 있는 제품들을 라인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아이의 정리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샘키즈 슬라이딩 수납장을 비롯해 폴더매트, 아드망 유아의자와 인디언 놀이텐트 등 다양한 상품군들이 마련돼 있다.

모든 가구는 인체에 무해한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했고, 코팅재와 모서리 등 소재에 대한 안전성도 갖추고 있다.

한샘몰에서는 5월31일까지 이번 샘베베 오픈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키즈 제품 중 베스트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기 상품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샘 키즈 가구들로 꾸며진 아이의 방 사진을 찍어 포토후기로 남기면 어린이집 필수템으로 알려진 낮잠이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샘 관계자는 “키즈가구 전문관 샘베베는 연령대별로 아이 방을 꾸미는 아이디어들을 제공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