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조그룹 스승의 날 이벤트
사진 = 사조그룹 스승의 날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과의 추억을 회상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선생님과의 추억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15일부터 21일까지 사조그룹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 또는 리그램 하고 선생님과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중 10명(페이스북 5명, 인스타그램 5명)을 선정하여 53년 전통의 오리고기 사업의 원조 사조화인코리아에서 신선한 국내산 오리로 가공해 만든 ‘강황먹인 오리슬라이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SNS 메시지나 직접 제작한 영상 등 새로운 방법을 활용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세에 따라 기획 된 이벤트로, 재학 중인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참여가 가능하고 졸업생들도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돼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승과 제자들이 서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분위기가 이어졌으면 한다”고 전하며 “소비자들이 SNS를 통해 마음도 나누고 경품도 받아가서 즐거운 스승의 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