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태반 전문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필로플라가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코스모뷰티 서울 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코스모뷰티는 1987년부터 개최되어 올해 33번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헬스 앤 뷰티 페어로, 국내 화장품 및 미용업계를 기반으로 K-Beauty 산업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발판이 되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서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는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를 선보였다. ‘플라레세타(PLARECETA)’는 태반추출물을 함유해 만들어진 고품질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외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 상당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필로플라(PILOPLA)’는 피부과 전문의와 제이비피코리아가 함께 콜라보하여 선보인 병·의원 전문 브랜드로 피부과, 에스테틱 샵 등에서 꾸준하게 관심  받고 있다.
 
원료인 태반에는 비타민 조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아미노산, 펩타이드, 미네랄 등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이 풍부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유지력이 뛰어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국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전반적인 뷰티 트렌드를 한곳에서 만나보고 태반화장품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을 알 수 있었다. 또한 러시아, 미주, 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 온 바이어들과 현장 미팅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박람회였다. 앞으로도 그 동안 쌓아온 경험과 입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는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 2019’에 참가할 예정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