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찾아온 가운데, 사랑하는 사람과 결실을 맺는 결혼식과 함께 기업에서도 단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많이 진행하는 추세다. 

봄맞이 행사가 많이 열리는 만큼, 답례품의 선택에도 고민이 많아진다. 과거에는 기업행사와 결혼식 답례품으로 떡을 선택하곤 했다. 하지만 떡은 대량 주문 시 비용이 부담스럽고,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또한 보관을 오래해야 할 경우, 변질될 수 있다는 위험도 있다.

이에 최근 합리적인 비용과 정성이 들어간 ‘천안 학화호도과자’가 관심을 받고 있다. 호두과자는 주고받는 사람 모두 부담이 없는 답례품이기도 하며 호두과자 속 견과류는 면역력증강에 좋아 영양간식, 가족 간식으로도 좋다.

또한 학화호도과자는 1박스 2,500원, 3,500원에 구입 가능한 답례품 세트를 선보이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직장인에게도 호응 받고 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기업들의 행사 답례품과 결혼식 답례품으로 주문 양이 많이 늘었다. 특히 기업행사 답례품의 경우, 제품에 기업 라벨을 붙여서 원하는 문구를 삽입할 수 있다”며, “서울에서 주문할 경우 명동, 강남 직영점에서 당일 배송도 가능하며 택배 주문 시에는 하루면 받을 수 있어 신선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85년 전통의 업체이며, 천안 구성동 본점 외에도 원성동 직영점, 명동 직영점, 강남 직영점 등 총 4곳에서 천안 학화호도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천안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도 견학할 수가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한다면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