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코스모스의 내부모습 = 사진제공 코스모스 스튜디오

성별과 남녀노소 그리고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촬영 가능하고 개성에 맞춘 자연스러운 사진촬영과 보정작업을 지향하여 차별성 있는 서울 서초구 오디션 프로필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코스모스(대표 박준)는 1단계부터 10단까지 고객맟춤 서비스로 고객 방문수가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자연스러운 1단계부터 화보스타일의 10단계까지 총 10단계 구성의 다양한 고객 맞춤서비스로 디테일하게 선택의 폭을 넓혀 작가와 상의 후 결과물까지 반영하여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10단계 고객맞춤 서비스는 1단계에 가까울수록 피부, 색감, 효과, 얼굴 보정이 들어가지 않아 자연스럽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촬영하여 인물이 가진 개성을 돋보이도록 사진 구도도 스탠다드 형으로 오디션 및 미팅에 적합한 촬영서비스이다.

또한 10단계에 가까울수록 피부, 색감, 효과, 얼굴 보정이 많이 들어가고 사진구도도 다양하며 카메라를 바라보는 시선이 적어 인물보다 옷, 배경 전체적인 조화에 집중한 연예인 화보와 비슷한 촬영 서비스이다.

수많은 프로필 스튜디오 사이에서도 자연스러운 고객맞춤 촬영방식으로 당당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튜디오 코스모스는 시대가 변해가면서 배우, 모델 지망생만이 아닌 전문직(디자이너,변호사, 의사, 강사, 댄서 등)을 비롯하여 일반 개인들도 작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컨셉을 잡고 타 스튜디오에 비해 20%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최우선으로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스튜디오 코스모스의 헤어·메이크업팀이자 영화, 드라마, 광고, 화보촬영, 한류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지혜 실장은 “고객 요청에 따른 맞춤방식으로 최고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자부한다.”면서 “스튜디오 코스모스와의 작업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너의 결혼식>, <사바하>, <군함도>, <베테랑> 등의 영화를 제작한 필름케이 김정민 대표는 “프로필은 자연스럽고, 인물이 가진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어야 한다.”면서 “스튜디오 코스모스가 그 중심에 서길 바란다.”며 스튜디오 코스모스 박준 작가를 격려했다.

한편 스튜디오 코스모스의 대표이자 사진작가인 박준 대표는 “스튜디오 코스모스만의 10단계 맞춤형 촬영 서비스를 통해 배우, 모델, 지망생 분들은 1~4단계를 선호하고 전문직, 일반인 분들은 7~10단계를 선호한다.”면서 “카메라, 조명, 메이크업, 후보정 등 똑같은 공장식 방식이 아닌 개성에 맞춘 섬세한 작업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장 경험이 많은 수준급의 아티스트(작가, 메이크업, 헤어)들이 함께 고객의 사진 용도에 맞게 전문적인 조언과 컨설팅으로 최적화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배우, 모델, 전문직, 일반화보 등 모든 고객분들에게 편안한 환경에서 부담 없이 최고의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기타 스튜디오 코스모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과 방문 예약 등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