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7 00:23 (목)
이니스프리, ‘퀵앤이지 라인’ 6종 선보여
이니스프리, ‘퀵앤이지 라인’ 6종 선보여
  • 이준호
  • 승인 2019.05.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간과 노력은 줄이고 메이크업은 완벽하게 만드는 퀵앤이지 라인
- 쉽고 빠르게 그라데이션 메이크업 완성하는 투톤 섀도우 2종 출시
- 바쁜 현대인을 위한 혁신적인 뷰티툴 2종... 투톤 섀도우와 키트 구성된 한정판도 눈길 끌어
사진 = 이니스프리 '퀵앤이지 라인'
사진 = 이니스프리 '퀵앤이지 라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쉽고 빠르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퀵앤이지 라인’ 6종을 출시한다.

‘퀵앤이지’ 라인은 투톤 섀도우 2종 조합으로 바쁜 현대인, 화장 입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이 아이섀도우(투톤)’는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에 적합한 컬러 조합이다. 투명하게 빛나는 글리터와 부드러운 촉감의 텍스처가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설탕 솔솔 시나몬 브레드와 ▲반짝이는 핑크 뮬리 2종에 내장돼 있는 브러시 전용 클렌징 스펀지로 컬러 체인지와 양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스펀지 브러시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퀵앤이지 라인은 눈매에 맞게 고발색, 고밀착 되어 가루날림이 적고 하루종일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브러시의 위치와 힘 조절에 따라 데일리 음영부터 애교,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퀵앤이지’ 라인 출시를 기념해 마이 아이섀도우에 퀵앤이지 뷰티툴을 더한 ‘마이 아이섀도우 퀵앤이지 키트’ 2종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함께 선보인다.

데일리, 스모키 등 음영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하는 이니스프리 ‘퀵앤이지 라인’은 5월 20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