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크리스터 한스 리드그렌)가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Suunto)가 ‘순토 5’의 6월 4일 공식 출시를 기념해 5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 2가지를 순토 홈페이지와 하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판매 하며, 사전예약 구매고객에게 5% 할인과 순토 보틀을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6월 4일 출시하는 ‘순토 5’는 최대 40시간의 배터리 성능을 갖추고, 80가지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는 멀티 스포츠 GPS 시계다. GPS모드에서 스포츠 활동 목적에 따라 20시간40시간으로 배터리 수명을 설정할 수 있으며, 배터리 모드 커스텀 지원이 가능하다.  

‘순토 5’는 80가지 스포츠 모드와 다양한 아웃도어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스포츠 활동 기록 중 모드를 변경할 수 있도록 멀티 스포츠 모드를 제공하며, 페이스·심박수·거리 등 스포츠 활동을 위한 다양한 목표 설정도 가능하다. 사용자의 피트니스 수준을 추적해, 스트레스 강도를 체크하고 최대 산소 섭취량을 분석하는 등 실시간 트레이닝 가이드를 제공한다. 걸음 수 및 칼로리 소모량 체크, 수면 모드, 손목 심박계 내장 및 심박수 체크 등 일상 생활 속 편의성도 더했다. 아웃도어 활동 시, 네비게이션과 파인드백 기능 및 GPS·GLONASS·GALILEO 등 3개의 위성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추적할 수 있다. 

이 밖에 컬러 스크린과 50M 방수 기능의 내구성을 갖췄다. 전화, 문자, 카카오톡 등의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며, 순토앱 첫 사용자의 경우, 순토 밸류팩을 통한 스포츠트래커, 스트라바, 트레이닉픽 등의 다양한 스포츠앱의 서비스(기간 한정)를 지원한다. 

‘순토 5’는 컴팩트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버건디, 카퍼 총 4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49만9천원이다. ‘순토 5’ 출를 기념 프리오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토닷컴과 하이마트몰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6월 4일 공식 출시일부터는 순토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