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2 22:20 (일)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선보여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선보여
  • 이준호
  • 승인 2019.06.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사진 =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수분 가득한 워터핏 텍스처와 가볍게 밀착되는 슬림한 커버감으로 하루 종일 탱탱한 텐션을 연출하는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를 6월, 새롭게 선보인다.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터치하는 순간 탱탱하게 차오르는 수분 충전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신축성 있는 필터망과 강화된 레이어링 밀착 파우더로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며,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피부결을 표현한다. 
 
마몽드의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올 스테이(All Stay)’ 시리즈의 세 번째 아이템인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와 함께 오랫동안 지속되는 커버력,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으로 하루 종일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한다. 건강하고 매끄러운 느낌의 새로운 밀레니얼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드럭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