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우육회, 육회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고기전문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다양한 종류는 물론이고 양까지 맘껏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소고기전문점 ‘꾸쇼’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중이다.
 
꾸쇼는 30여 년의 고기관련 노하우를 보유한 지피지기F&C에서 설립한 프랜차이즈로, 최상의 냉장육만을 취급하고 있어 호응을 받고 있다. 
 
무한리필 소고기전문점 맛집으로 소문난 ‘꾸쇼’는 소고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훈제오리, 항정살, 가브리살, 삼겹살, 돼지갈비, 목살 스테이크, 제육볶음 등 많은 종류의 고기를 준비함으로써 고객의 취향에 최대한 부합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기본 양념소스들은 모두 기성품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제조하고 있으며 허니버터, 치즈, 바비큐 등 다양한 특제소스가 있다. 이 외에도 상추, 깻잎, 고추, 양파, 명이나물, 각종 라면 등 수많은 먹거리로 고기를 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총 22가지의 부재료 셀프바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메뉴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꾸쇼는 나무 인테리어로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며 천정형 배기로 매장 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하고 있다. 돌판을 통해서는 고기의 맛과 육즙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부재료를 고객이 원하는 만큼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꾸쇼’는 현재 가맹점 모집 중에 있다. 꾸쇼 관계자는 “안정된 시스템과 매출을 함께할 수 있는 가맹점을 모집 중”이라며, “인테리어 및 기기 실비용을 정산하여 창업비용을 절감시키고, 각 지역 1호점에 지사권을 무료로 부여한다”고 전했다.
 
이어 “오픈 시에는 정착하기까지 SNS 광고 비용을 지원할 것이며, 매체를 통한 홍보를 꾸준하게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