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하예진 코스메틱’이 가로수길에 새로 오픈한 ‘빌라 드 뮤리’ 매장에 입점해, 오프라인에서도 하예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

‘하예진’ 제품이 입점된 ‘빌라 드 뮤리(Villa de Murir)’는 신개념 뷰티 컬쳐 체험 공간으로, 단순한 화장품 편집샵이 아닌 색다른 뷰티 컨텐츠를 창조하는 차별화된 공간이다. 

이곳은 쇼핑 공간, 컨텐츠 촬영을 위한 오픈 스튜디오, 감각적으로 인테리어된 카페,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크업 존 등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국내 오프라인에서 보기 힘들었던 독특하고 매력적인 브랜드들이 셀렉되어 기존 뷰티 브랜드에 갈증을 느껴오던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빌라 드 뮤리에서는 ‘하예진’의 대표 제품인 ‘연꽃배아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스프라우트 라인 기초 3종과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빌라 드 뮤리에서는 6월 1일부터 13일까지 전 제품을 10% 할인하는 오픈기념 이벤트와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사진 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매장 방문 시 하예진 제품을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예진 브랜드 관계자는 “개개인 고유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공통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빌라 드 뮤리와 하예진이 협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은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하예진 제품을 경험하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하예진 제품은 ‘빌라 드 뮤리(Villa de Murir)’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하예진 공식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도 입점되어 있다. 한편 카자흐스탄, 중국, 필리핀 등에서도 하예진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헝가리, 독일을 비롯한 해외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