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7일부터 총 3일에 걸쳐 일산 KINTEX 제2전시장에서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개최된다. 6월 3일 시작된 온라인 여행박람회와 동시에 진행되는 본 여행박람회를 통해 세계 주요 지역 인기 여행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KINTEX 박람회 현장 한정으로 방콕 / 하노이 / 팔라완 등 주요 동남아 휴양지와 상해 장가계 등 중국 지역 여행 상품이 199,900원부터 선보이며, 태항산 / 청도는 현장 특가로 149,900원대부터 박람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전세계 주요 국가 여행상품이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최대 100만원 할인 및 최대 1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현장 예약자에 한해 무이자할부 및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지는데 킨텍스 박람회를 방문한 모든 방문자들에게는 SM면세점 할인권, 시트마스크, 런닝맨 입장권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입장권에 첨부된 응모권을 통해 참여하는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역사학자 설민석 강사의 인문학 강연, 세계 각국의 전통 문화 공연 등이 박람회 기간동안 다양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의 상세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