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무료혜택 이벤트도 열려

플레이케이팝_4주년 기념이벤트 포스터.
플레이케이팝_4주년 기념이벤트 포스터.

[데일리그리드=김선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정한 우수관광지, 플레이케이팝(주식회사 엔아이케이제주. 대표이사 이성호)이 ‘트립어드바이저 올해 으뜸시설(Certificate of Excellence)’에 선정됐다.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는 9년 동안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은 호텔, 관광지 등 시설에 ‘으뜸 시설상’을 시상하고 있다.


으뜸 시설상은 여러 관광 시설 중 여행자들의 방문 후기, 개수, 작성일을 기반으로 평가되며 평가점수 5점 만점에 4점 이상을 받아야 한다.


플레이케이팝은 지난 2015년 개관 이후로 매년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도내 외 관람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홀로그램 콘서트뿐만 아니라 전신인식 VR 체험 등 일반적인 관광지에서 쉽게 경험 할 수 없는 체험들은 수학여행으로 제주를 찾는 학생들과 가족 관광객들에게 명소로 꼽힌다.


한편 개관 4주년을 맞이해 6월 한 달 동안 플레이케이팝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체험하며 촬영한 증강현실 체험사진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시 4주년 기념 선물과 VR 무료체험의 혜택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케이팝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장마감 오후 6시)이며 제주도민은 할인된 금액(성인 1만 2000원, 청소년 1만 400원, 어린이 8400원)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김선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